STORY

FROM PLANET 8

FAR FAR AWAY UNIVERSE

지구에서 부터 100만 광년을 이동하면 찾을 수 있는 멀고 먼 여덟번째 평행우주 그리고 그곳에 위치한 ‘8 행성’ 

우리가 알고 있는 지구가 숫자 8과 같은 형태로 이어져 있으며 그 주변에는 하트모양의 띠가 둘러져 있다.

그곳은 지구와 거의 흡사한 대기와 토양이 존재하며 풍부한 자원과 식량을 바탕으로 동물들이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유지하며 평화롭게 살아가고 있다.

테디와 그 할아버지도 사랑과 평화가 가득한 8행성에 살아가고 있었다.

001.jpg

테디의 할아버지는 8행성 최고의 과학자로 100년전 지구로 우주여행을 다녀온 경험이 있었고 테디와 친구들에게 지구의 아름다움과 다양한 동물친구들에 대해서 이야기 하곤 했다.

​어느새 시간이 흘러 테디의 할아버지가 무지개 다리를 건너고, 친구들은 슬픔에 잠겨 할아버지의 실험실과 창고를 정리하던 중 할아버지의 노트에서 무언가가 숨겨져있는 지도를 발견하게되고 테디와 친구들은 그 장소로 발걸음을 옮겼는데, ​그곳에서 테디와 친구들이 발견한건 바로 거대한 우주선이었다!

테디와 친구들이 우주선에 대한 단서를 찾고자 주변을 열심히 돌아보던 중 테디는 신기한 생물체를 만나게 되는데 그는 바로 행성 8의 깊은 숲속에 살고 있던 푸딩족의 왕자 플러피! 플러피가 거대 로보트와 합체를 하자 윙고의 눈에 빛이 들어오며 우주선이 움직이기 시작하더니 깨어난 윙고는 테디의 발바닥을 인식하고 테디와 친구들을 우주선에 태운다. 

그렇게 테디와 친구들의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TO BE CONTINUE

테디와 친구들의 모험 이야기는 계속됩니다.

main_logo_2.png

COPYRIGHTS 2020 TEDDY8STORY ALL RIGHTS RESERVED

  • Instagram